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須磨寺(上野山福祥寺)_일본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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須磨寺(上野山福祥寺)_일본

진리와 가치를 고루고루 2018. 2. 3.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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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의 역사를 떠난 장 구후
게시 날짜 : 2011-12-01 | 출처 : 캐나다 대도시 | 글꼴 : [ 타이 종 작은 ]
캐나다 대도시 네트워크
장 Guoguo 청소년.
캐나다 대도시 네트워크
1964 년 장 Guotuo 가족 사진에서 홍콩.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에서 올해 여름, 나는 그의 모교, 북미의 졸업생의 연례 모임에 참석. 한편, 긴 두 재키와 함께 분위기의 종류와 존경을 기대, 타오의 묘지를 찾는 특별한 여행을했다. 토론토 묘지 많은 주변 도시 지역, 그러나, 타오의 매장 무덤하지만 순환 여러 버전의 인쇄에 대해, 정교하지 않았다. 성공적으로 우리가 신중하게 조사를하게 출발 전에 실제 묘지를 발견하기 위해, 타오, 분위기를 잡고 시도 묘지의 기본 방향을 조회, 해제 몰았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풀 스윙 시대에서 현대 중국 계급 투쟁에서, 타오, 클릭당 비용 (CPC), 클릭당 비용 (CPC) 의회 대통령, 중국의 초기 공산주의 지도자의 창시자 중 하나가 메인 붉은 군대의 지휘관이 빨간색 담론의 서사 구조 악당이되었다, 지속적인 반 고통 세기의 악마화와 비판 큰 나무는 바람을 끈다, 심지어 폭이 큰 긴장은 무적의 수많은 영웅을 끌었다. 그래서 캐나다의 매장 어르신에 대한 과거 많은 오래된 화교는 거의 아무도 그를보고 감히, 팔 길이에서 피하기 위해 두려워했다. 
그는 캐나다 피에르 트뤼도 총리가 그들을 방문 문 어르신을 가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했다 토론토 참가자에 때 1976 년의 마지막 세기,의 고 말했다. 현대 중국의 역사적 인물에 대한 캐나다 정부의 우려를 표현했습니다. 3 년 후, 통과 캐나다의 장 쿠오 타오, 주위에 영원히 멀리 고향에서 땅의이 조각은, 사망, 오래된 팔십이년 세의 나이에, 그의 기복하지만 전설적인 삶을 완료했습니다. 
금 년 동안, 장 구동은 죽었습니다. 현대 중국의 역사는 많은 장을 돌았습니다. 오늘의 삶의 변천, 시간의 흐름은, 하나님의 말되고있다 구름 같은 새로운 중국 중앙당 학교로 첸 화 - 문수, 왕밍, 숨어 보구로 초기 공산주의 지도자의 많은 "역사"재확인, 역사적인 업적은 긍정적 세트를 만든 공식 언어와 역사 연구를 보여주는 평가는 정치적 불만과 영웅의 비 성공에 너무 많이하지 과거의 슬픔을 너무 많이 거주하는, 새로운 값이없는 시작, 학자들은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시작했다 중국 현대 역사의 수치는 먼 길을 가고 있지만, 긍정적 역사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너무 많은 여전히 사건의 역사적 진실을 복원해야합니다. 아편 전쟁 이후 중국 현대는 경고가 역사를 잊지 않도록, 후세에 계승, 현대 투자 할 수있는 거의 모든 주요 역사적 조각 자체가 전설, 많은 어려움을 겪었.
죽음의 원인에 역사 미스터리 어르신 토론의 오독
정보 오늘날에 따르면, 타오는 통과 토론토 요양원에서 1979 년 말 사망이다. 날씨가 춥고 날씨가 차갑습니다. 그날 밤 양로원 갑자기 정전, 그는 밤에 담요에서 미끄러 외로운 노인의 스트로크를했을 때, 자신의 이동성, 죽음에 냉동 살아 사망이 묘지 마쓰야마에 묻혔다, 더 가열이 없습니다. 이 일화 이야기 국내외에서 가장 인기가 회고록은 1980 년에 출판 대만의 전기 "에 Caimeng 지앤 장 Jiayou 사람들의 시대에서 유래, Nanbian의 진위는 한 번에 장거리 전화의 내용과 양 장 공 Yangzi의 거짓말에 대해 설명 Zhang Gong이 죽은 지 이틀째. 그 이후로, 보이는 글은 국내 기자들과 면접을했고, 중국으로 돌아온 후에보고 된 줄거리는 정확히 같다. 
사실, 캐나다 타오 이주 자신의 가족을, 의도적으로, 대중의 시선을 피할 강과 호수, 결코 홍보를 퇴색 그의 죽음 이후, 나중에 장 단순히 국내외에서 방문자를받을 수 없습니다, 30 년 이상을 사라졌다. 
소위 국내 특파원은, 처음부터보고, 나중에 그가 지금 죽은에만 적당히 차가운 ""추위에서 떨고있다 "등 어르신 등이 다양한 기반 비슷하지만 정확히 같은 값을 전달"등 설명 연료 식초를 첨가하고, 조롱과 욕을하고, 사실, 아무도 그 장면을 보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은 같이 레드 교육은, 예를 들어, 그냥 "성냥 팔이 소녀 '로, 이국적인 아픈 졸린 감소 고령의 어르신, 좋은 끝없는 이동합니다 공산당 따르지 가능 캐나다는 생계를 유지하면서 살아남을 수있는 그런 "사악한 늙은 사회"입니다. 잘못이 아니며 잘못도 아닙니다. 
사실 이것은 전형적인 역사적 오해입니다. 캐나다는 천연 자원이 풍부하고 복지 수준이 높은 나라입니다. 누구나 걱정없는 사회 보장 제도를 운영합니다. 고령자의 고령자와 여성 및 아동은 모든 수준의 정부 부서에 대해 가장 우려하고 있습니다. 타오 나중에 완전히 중국 정치 무대 밖으로 수평선을, 도망 있지만, 나이의 정신은 필연적 잃었지만 삶 풍부하고, 책을 쓴 몇 년 동안 지속 이상 90 자 길이의 다큐멘터리 자서전 "나의 추억"의 인상적인 배열을 썼다 CPC 기록 연구에 관한 드문 소중한 다큐멘터리 문서입니다.
부인 장 쿠오 타오 Yangzi의 거짓말은 전에 반세기의 복리와 비애를 공유하고, 서로, 화재와 물을 통해 파티, 사랑하는 남편과 아내, 가입 1921 년 여성 당사자의 첫번째 장관이었다. 캐나다의 의사, 엔지니어 및 대학 선생님을 포함 해 전문가들은 평온하게 살며 일하며 행복한 중산층 가정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증언이 얼마나 아픈이며, 세 세대를 전송 해, 말년, 정장, 드레스 플러스 몸에 장 공 가족 초상화의 옛 사진의 컬렉션을 가지고 말할 어려움으로 사망? 
장 쿠오 타오의 죽음 후, 장례식은 매우 낮은 키, 그는 심지어 떠나지 않았다 원래 묘비의 공식 이름을 익명 성을 포기하고 가족도 사라, 사라졌다. 그리고 중국의 문화 혁명을 통해, 연기 신호를 급증 화재 성난 오는 이상, 시간이 어떻게 적용 범위 국내 기자들에게 참석하지 않으려면? 따라서 이른바 장구환 (Zhang Guofan)은 마침내 빈곤과 질병의 존재로 인해 "살아 있고 죽은"상태가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캐나다 죄수 옛 소련, 러시아, 시베리아 아니라, 죽음에 동결은 법의 민주 국가가 충분히 이상한 아닌 뿌리를 부담하지만, 일반적으로, 사람이 한 번 죽음에 얼어 경우, 그것은 요양원에있는 사람이 있지만, 노인의 대부분 죽은되지 않습니다 그룹 행사 인 토론토의이 고령자 보호 시설은 미국 최고의 뉴스, 얼굴 파산을 초래할 것이며 엄청난 보상과 법적 책임을집니다. 
현대 의학의 관점에서, 타오는 82 세 년 칠십년에 도달했다, 전쟁이 삶의 모든처럼 물리적으로 온, 노인처럼, 이미 만에, 던지기도 실수 뇌졸중, 심장 또는 뇌졸중, 또는 각성을 감당할 수없는 , 또는 깨지기 쉬운 삶을 끝내기에 충분한 호흡. 타오는 굶어 얼어 죽을, 또는 나이로 사망 무엇 역사적 진실을 복원하려면 너무 많은 신비가가 유지되고 아직 미래 연구 명확히 역사의 엄격한 장학금에 표시합니다. 
"반역자와 죽을 가치가있다!"톤이 절대적으로 나를 더 긴 응답하는 동안 기절를 들어 보자 : 여기 알고 어르신을 얘기 수석 복사 편집기, 전국 뉴스 데뷔, 그는 주저없이 말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은 사람들이 잊을 수없는, 현재 북한의 세뇌 선전, 레드 교육에 의해 올해에 응한 학자, 넓은 영향의 전체 세대를 보여, 생각을 자극하고 한숨을 도울 수 없었다! 실제로, 당의 최근 역사에 의해 잘못 해석 된 많은 역사적인 파편은 역사적인 진실에서 멀리이다.
사실, 장 쿠오 타오의 죽음은, 이전 개, 현대 학자의 지식, 탈 정치화해야 일일 돌아 가야하는 현대 어르신의 메모리에 기념 서비스, 더 약간의 영업권, 이해와 인류보다, 역사, 과거 침착하게 촬영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어떻게 중국의 역사적 공헌이 제한에 대한 죽음의 궁극적 인 원인을 조롱하는 데 무관심한가?
Zhanggong 구오 타오 난 당신이 와서보고
, 우리가 바로 파인 힐스 묘지 마츠야마 묘지, IBM 캐나다 파커 묘지 그룹 (공동 묘지의 마운트 기쁨 그룹) 공동 묘지에 대한 그의 부하 중 하나로 알려진 토론토에 몰았다 625 Birch Mount Rd는 토론토 북동쪽의 도심에서 약 30km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캐나다에서 수년 동안 살았으며 장구동 무덤이 이곳에있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호기심과 의문을 가지고 처음에는 묘지 관리 사무실을 방문하여 단서 또는 가능한 대답을 찾고자했습니다. 
그것은 5 성급 호텔의 분위기를 연출 요즘 럭셔리 빌라와 유사한 매우 아름다운 건물, 창 그물 몇, 라이트 블루 카펫, 우아한 꽃과 녹색 식물 아웃 홀이었다. 이 시점에서 카운터 뒤에있는 직원이 바쁜, 우리의 도착을보고, 그들은 열정적으로 이동합니다. 손님의 요청에 따라 작업 프로그램에 따라, 컴퓨터 시스템의 시작 부분에 직원이 문제의 다양한 형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결과는 항상 영어 알파벳에 장 쿠오 타오, 또는 유사한 관련된 중국어 단어로 문의 할 수 낙관적되지 않습니다. 
교직원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사람들은 종종 매장 상황 씨 장 쿠오 타오를 요청하러 온 회상하지만, 묘지 관리의 컴퓨터 시스템은 단순히 이름과 모든 관련 기록이 아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청 곽경의 이름을 찾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 해외에서 더 어려워 사는 사람들은, 사람들은 현대 중국 역사의 조각이 느낌의 오프 거의 음이 기간은 사람들이하지 않은 볼 묘지에 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에 더 관심, 매우 현실적인 살고 많은, 그리고 결국 장 Guomiao 사람들의 무덤을 찾을 정도로 행운이 더 적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완전히 실망했기 때문에 직원은 컴퓨터 시스템에서 Kai-Yin Cheung으로 영어를 읽고 그와 비슷한 중국어 성이 있다고 말하는 신사를 발견했습니다. 내가 도울 수 없어요하지만,이 말을 듣고 기뻐, 큰 소리로 후 Huan의 최대 :이 인기 해외 비커스 파닉스 알고 있기 때문에, 카이 음 타오 종 푸 같은 글꼴 크기, 즉,이다 "라고, 그는입니다입니다!" 첸 즉,이다 화 - 문수, 왕 명나라 루 청, 루오 푸 장원 톈 마오의 즉, 실행 보구 진 Bangxian하지만 중국 현대 역사에서 보거트의 크기보다 많은 색상이, 소형, 거의 완벽하게 자신의 실제 이름을 지워. 
증인으로, 보거트는 1931 년 중국 공산당의 사무 총장을하는 24 세의 나이에 타오 후 가장 영광스러운 삶이다 - 실제 상위 파티 지도자 9 월 1935년 1월가, 클릭당 비용 (CPC) 중앙위원회는 업무를 관장. 그는 기념비를 건립으로 지금까지 멀리 우시, 그를 자랑스럽게 그의 고향 사람들은, 군, 해마다에 꽃 감사의 저택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고향 사람들은 Bogut에 금기를 짓거나 이른바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지만 넓은 마음에 대한 자기 자신의 평가에 감사한다. 그렇습니다. 필멸의 사람들은 일을 잘못하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의 삶을 파괴하기 위해 일어난 일 때문에? "아무도하지만 담당하는 가장 중요한 사람은 없다, 나는 결과의 모든 종류의 담당 주요 사람이있다."이을 : 현재, 우리는 보구의 검토를 문서화 문헌 기록을 말하는 CCP의 1945 년 국가 회의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담요,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전반적인 상황, 존경 캐릭터가 될 자신의 고향 나가사와 나중에 코끼리에 대한 미덕하고 정직한 역할 모델이라고합니다. 
그 말을 듣고, 우리는 관리 사무소가 제공 한 안내를 찾아 청 쾅의 무덤이 거기에 갔다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Songshan 공동 묘지는 3 천 에이커를 덮고 수만명의 영혼을 묻어 버린 매우 커서 토론토에서 가장 큰 축복을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로 중국의 Steles Forest에 기반을 둔 몇 개의 무덤이 있습니다. 눈이 가득한 것은 중국 묘지에 노출 된 것처럼 모든 중국 비문입니다. 오래 전부터 많은 중국인들이 평생 동안 방황하고 있습니다. 
1, 다섯째, 제 9 회째 및 제 10 회째 묘지 삼각형 영역에서 순서에 큰 경사는주의 깊게 배치 서 팀 후 행을 빗질, 나는 이리저리 주위에 작은 방법을 실행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비림이 심히 난이 잘못된 방향으로 손가락에서 묘지 관리 직원없는 생각, 궁금 각 묘비의 전면에있는 비문을 읽어도 발견?
문화 차이와 유사성과의 대화 묘지 경비원의
나는 직원이 나를 적시에 발견 장 공 묘비에 대한 지리적 좌표를 확인하기 위해 원하는 위치에 다시 질문 묘지 관리 사무소에 반환하는 이유. 아마도 거대한 문화적 차이 때문에 직원들이 혼란스러워 보였으므로 나는 왜 중국인들이 비 (非) 친척을 찾는데 헌신적 이었는지 그들 앞에 누가 서 있었는지 모른다. 나는 솔직히 내가 순례에 온 것을 그들에게, 사람들이 중국 트뤼도, 중국의 처칠, 드골 중국, 중국의 Stilwell을 찾고, 그래서 나는 과장과 대담한 은유, 그것은 만든다 그들은 마침내이 공동 묘지에 묻혀 중요한 역사적 인물로 너무 많은 년간, 당연 사람들이 여기 자주 오지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때문에, 중국 방문 요청하고, 마지막으로 대부분이 열매가 없었다 반환 이유를 이해했다. 
필사적으로, 나는 묘지 관리 사무소를 도와 줄 직원을 구해야했고, 나와 동행하여 공동 묘지에 가기를 희망했다. 그리고 심지어 상당한 팁을 생각해 내야했다. 그러나 그들이 동의하지, 그리고 자신의 책임 영역은 관리 사무실에서 주요 수신입니다 단어를 동반하지 않은, 매장 바닥에 손님을 동반하지 않는다. 이것은 의무에 대한 헌신으로 이해 될 수도 있고, 또한 Geomantic omen에 대해 논의하려고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문화와 서양 문화의 유사점과 차이점을이 점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태양이다, 일몰이다, 날씨가 늦는 것을 본다, 우리는 거의 3 시간 동안 공동 묘지에 머물렀다, 다 써 버렸다. 자매가 외쳤다 도움이되지 수 : 멀리 응답 황혼 검은 오리, 묘지의 빈 고독의 목소리를 "?! 당신이 학교 동생을 할 수있다 타오, 저주 잘 발견"구오 시끄러운 , 그것은 특히 통렬합니다. 그 당시 두 친구는 이미 집에 돌아갈 생각이 있었으며 계속 찾아보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무덤이 무한한 숲처럼 서 있기 때문에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몇 명의 공동 묘지 직원이 나를 다시 Beilin으로 보았습니다. 나는 동료 학생들 중 두 명에게 이번에는 토론토에서 타기 위해 갔고 토론토로 여행을 갔다. 결국 나는 토론토에 오기가 쉽지 않았다. 그러나 우연히 그 순간, 아마도 하늘의 도움 접지, 나는 멩보고 다시, 뒷줄 비림에, 멀리하지 언뜻 곳 인상적으로 새겨진 묘비 "Zhanggong 구오 타오,"활발한 네 가지에 웨이 중국어 문자, 아! 마침내 발견! 소위 "구걸하지 않고 신발을 훔치는", 다시 한번 나는 기뻤습니다!
정교한 계약, 그렇게 시크릿? 
최근 몇 년 동안, 거의 사실 유일한 타오, 큰 착오는 어르신 삭제 표시 텍스트와 사진, 몇 단락과 더 똑바로 묘비 묘비를 설명, 신문에 볼 수 없습니다. 이 비문 문자 Zhanggong 구오 타오와 장 양 Zilie 사용자 정의, 홍콩, 기성 세대의 화교에 따라, 결혼 후 여성의 남편의 성, 그것은 의미가 지배적 라인에 전적으로 두 이름. 또한 관습에 따라 수금원의 깊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장 Guofu 부부는 묘비를 묻었 어. 한자가 새겨진 두 개의 성씨의 비문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영어 표현은 DEC.9.1902-MAR 27.1994에 대한 Yangzi의 거짓말의 탄생과 죽음 날짜입니다. 이 세부에서, 우리는이 타오 부부 묻힌 묘비 나중에 타오 15 년 12 월 3, 1979 년 사망 한 시간보다, Yangzi의 거짓말의 죽음 이후, 즉 3 월 27 일 1994 년 이후 시간에 건립해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 Guotu 초기 매장 사이트 및 묘비 정확히 어디? 나는 그것에 비틀 거 렸을 때 여전히 수수께끼였다. 중국의 전통적인 장례식에 따르면, 장 Guotao의 정체성은 적어도 하나의 독립적 인 최초의 묘비가되어야합니다. 조심스럽게 현장 조사를 한 후에 마침내 수수께끼에 대한 해답을 찾았습니다. 
분명히이 비 기념물, 공동 묘비는 원래 묘비가 아닙니다. 사실, 원래의 묘비가 여기 아니지만, 그것은 일곱 미터 거리뿐만 아니라 년에 건립 된 기념비를 건립 토지 기념물, 벽돌의 크기, 회색 돌 태블릿 색상, 전체 영어 알파벳 문자 카이 - 음과 청, 조각에서입니다. 서있는 기념물은 장 Guoli 아내 인 Yang Zi Lie의 죽음 이후 15 년이 아니라 목사입니다. 
장 하와이 말년에 기독교를 받아 들였다으로 상상할 수, 바로 그 시간에, 왕 명나라는 나이 때 옆에 자연 매장 비문 주된 이유 측을 따라 제사장에 의해 침례를 받았다, 타오는 나이가 하나님에 가까운 생각 모스크바에서 가톨릭 교회를 자주 합리적인뿐만 아니라 그의 아내 양 아이를위한 불타는. 조용히, 정치 분야를 페이드 아웃, 익명 성에서 예기치 못한 고통과 정치 폭력의 슬픔을, 고통이 휴식하지 않기 위해, 그들은 그것을 잘 설계 및 힘 제사장의 가족에서 영리한 움직임이라고 말한다.
묘지를 떠나기 전에, 나는 다시 한번 "신생을 보살펴주세요"라고 묘지 관리 사무소에 가서 몇몇 직원들을 확인하기 위해 왜 기념비를 냈을까요? 왜 장 구구 부부의 묘비와 다른 사망 한 묘비의 표제가 다른가요?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똑같은 긍정적 인 입장 이었지만 이제는 서양 흑인 흑인 커플이되었습니다. 2000 년 2 월 서방 국가의 부부 비문은 완전히 새겨 져있다. 시간 시퀀스 추론에 따르면, 나중에 구 Guofu 부부 매장 묘비보다 6 년, 분명히 뒷면에 첫 번째 묘비를 사용하여 후자의 비문과 함께 새겨 져. 
중국의 매장 문화, 이중 사용의 기념물이 아니라 금기뿐만 아니라 불운 큰로서, 죽은 거의 후손 사용. 가장 와우 묘지 관리자는 원래의 긍정적 부정적되었다 몇 년 전, 가족의 요청에 따라, 양쪽에 위치에있는이 기념물 방향의 변화가 있었다 말한다. 아마도 이것은 눈을 피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일반 방문자가 쉽게이 효과에 도달했다는 것을 알 수 없도록 저 프로파일 여배우 장 가족입니다. 대부분은 대개보고 있던 무덤 비문의 전면에서 보면, 삭제 표시 비문의 한 측면이다, 이것은 ZZZZZZZZZ 중국어 문자를 진탕 또 다른 신비, 뒷면도 새겨 져 삭제 표시를 묻혀 서양인의 몇 가지를 생각하기 어렵다?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방문하는 사람들과 관객, 심지어 묘비에 갔다 의심 할 여지는 서양인 영어 비문의 몇 가지를 묻혀보고, 북한을 찾을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오직 돌 정제의 숲에서 "왕 양 한숨." 
주의 깊은 관찰 마츠야마 묘지 무덤 레이아웃, 현재 작은 기념비의 남은 없었다, 더는 번호가 조금 흩어져과 무질서, 다음 매장은 고인의 후손 사이트의 통합 관리에 포함되지 않은 참조 임의성은 꽤 큽니다. 그러므로 레슬리 청 (Leslie Cheung)의 원래 비문과 무덤은 1970 년대 후반부터 옮겨 지거나 유지되지 않아야한다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세계는 단지 철탑의 존재를 알고 있지만,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최초의 기념비, 기념물과 기념비 사이에 중요한 역사적 오해가 있음을 압니다. 따라서, 옆에 기념비해야 타오 토양 세 발 아래, 진짜 깊은 무덤이다, 보는 사람에 그의 영혼, 지금은 묻혀 묘비를 묻어. 후자 만이 90 년대 중반 Zilie 양이 양 삭제 제 나중에 수행 후 사망 한 묘지의 통합 관리에 따르면, 모서리 근방에 위치 정렬. 현재까지이 중요하고 간과 된 세부 사항에 대해 국내외에서 중요한 텍스트 나 그림을 본적이 없습니다.
두 Sheng의 유, Sheng의 리앙은, 미터로 이동
빠르면 월 4 악장, 북경 대학 등 현재 제공되는 문헌에 따르면, 학생 지도자 귀족 타오에서 온이 북경 대학 교수 인 천두슈에서 소개 될 예정 마오는 도서관 직원과 함께 손을 흔들었다. 몇 년 후, 마오는 한 번 "장 구오 아오 야는 나의 흙 덩어리를 내려다 보았다."라고 소리 쳤다. 중국 공산당의 첫 번째 대규모 회의에서 두 사람은 같은 회의를 개최했으며 장궈 위원은 총회 의장으로 선출되었다. 그 이후로 둘 다 소비에트 지역과 적군의 중요한 지도자 역할을 해왔다. 쓰촨 샤오 진 현 Maogong의 대장정, 레드, 넷째 육군이 재조정 동안, 타오가 발생할 마오 쩌둥과 주요 정치 투쟁을했다. 당의 동료 인 장씨는 또한 마오를 동지이자 경쟁자로 알고있다. 
역사의 진실은 그 자체가 전설입니다. 장 Guotao 결국 마침내 얀안을 도망 결정, 최종 계정을 가지고 자신을 위해 참으로 매력입니다. 붉은 군대의 일반적인 정치 지도원을 위해, 전투 치열한 빨간색, 인간의 본성의 야심 찬 세대에 타고 비싼 있지만 약한면을 유지하고, 그 죽음에 가까운, 당신은 자신의 삶을 저장, 가만히 앉아 수 없습니다. 그때를 돌아 보면 장궈오 (Zhang Guotao)는 두 번의 도망자의 삶과 죽음에 관한 삶과 죽음을 경험했습니다. 
첫 번째 자신의 역할을 기꺼이, 옌안 작별을 입찰 아니었지만, 옌안시 그를위한 자리가 없다,杯酒释兵权, 위대한 장군, 민간인 가상 공간, 백 개 뒷 좌석, 첸나이 Yikan을 자신의 군사력을 잃었? 연안은 인생에서 커다란 무대를 가지지 않고 완전히 소외 당했다. 그는 붉은 군대는 거의 길에 서쪽에서 전멸와 바디 칼 Bufang 튼튼한 말 기병의 사망에 "트로츠키 주의자"라고 말한다 왕 명나라 오염 대신 공산주의 인터내셔널 다른 후 붉은 군대의 장군의 부분을 살아 주도 연이어 실행하도록 명령 등 기존 드럼 첸 Changhao 리 시엔 - 니엔, 쉬 샹첸, 쑤 쉬유로, 밖으로 실행, 청산 된 후 살아 남았다. 방 콜라, 삶은 콩 萁 굽기, 왜 튀김 단계? 타오 "내 추억"썼다 : "?? 나는 그것을 반대 중단하지 싶지 않아, 그것은 더 Huitianzhili, 무리가 될 수 없습니다 알고 배출 할 수있는 시간이 긴 시간 동안 침묵"따라서, 타오가있을 때 더 발언권은 종결을 강요했습니다.
1938 년, 시안, 옌안 작별의 기계 제품 무덤 의식에 이르기까지 장 쿠오 - 어르신 경로는, 자신의 말에, 한구 공화국의 정부에 망명 "국가 위기를 충족 항일 구국는"진짜 이유는 왕 명나라 데려하는 것입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 현재 파티 문서 기록을 기밀 해제 : 소련에서 왕 명나라 펭 코민테른의 지시 제국 국장과 CCP 자체의 첫번째 지도자 것처럼, 다시 옌안 출발했다. 타오 왕은 그가 무관심과 만났다 반복적으로, 퍼지 생존,하지만 여전히 왕 명나라가 그를 위해 일을 어렵게 만들 계속 탈출하지 않았다. 왕 타오 혼자에 대해 말할 때, 그는 타오에게 "당신의 노인 리터 넷째 육군, 황소는 신장 Dihua 트로츠키의 고백 심문 한 트로츠키 주의자이며, 최대 촬영하고있다." 리 테이는 서부 국방군 참모 총장을 지칭했으며, 황 차오 (Huang Chao)는 적군 장교의 선구자 역할을 수행했다. 사실, 왕밍은 "용서"무고한 사람들이 학살은, 그의 칼뿐만 아니라 유 Xiusong, Zhouda 원자바오, 붉은 군대, 오명 총 세 고위 임원 동 Yixiang로 사망했다. 그들은 모두 모스크바 레닌 연구소 어르신 년에서 공부하고, 그 해의 그 달, 같은 세션에서 "중앙당 학교", 학생, 젊은 붉은 군대의 엘리트. 
"리터가, 황소 사람은 트로츠키의 고소 것을, 트로츠키는"왕이 급히 설명 : 타오 말 슬픈, 자신의 가장 신뢰할 수있는 실행이 비극적 인 죽음을 맞았다, 붉은 군대의 장군을 듣고 "당신은 상관 없어 . 학교지만, 학교 수탁자 사용 "어르신은 가혹 트로츠키 왕 명나라가 없어 자신의 동지를 넣어, 왕 타오 화가 찾아 볼 비난, 참을 수 없었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날 그것에 대해 얘기하자 뭔가있다 "고 서둘러. 연안 붉은 정권이 단지 공개 재판에 대한 준비는 등, 조립 어르신 투쟁 파티에서 양조 된, 캠프를 설치했다이었다. 
왕 명나라 사이의 마지막과 연안 대화의 타오, 그 예감을 한 것으로 그의 불운 때문에 마오 쩌둥과 내분과 함께 인간의 삶에 대한 혈액의 이상 2000 만 붉은 군대 병사의 원인이 자신의 혁명가 확장,,의, 사람들이 실수로 헤어 법 리우 Shiqi (Zizhen의 동생)이 죽음의 공포로 가득 재해 임박한, 머리를 그에게 알려하지 않습니다, 죽이고, 원인과보고 된 효과 만 마지막에 가서 탈출하는 그에게 결정하라는 메시지가 계획에. 그는 내 기억에 말했다 : 내 수많은 조류에는 많은 난관이 있었는데, 그로 인해 좌절감이 생겨서, 저에게 나를 바꿀 수있는 힘을주었습니다. 나는 Bukharin과 다른 사람들처럼 스탈린을 죽이고 싶니? 따라서 나는 중국 공산당에서 떠나 예난을 떠나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또한 받아 들여지는 정당한 행동이다. "
그러나, 그의 출발의 결과로, 그의 붉은 군대 간부 중 많은 사람들이 크게 연루되었다. 이 유명한 Jiaxuan 단어를 생각 나게 : "일반 평판 전투가 다시 ----- 적 공동 마일에, 강 다리 균열 긴해야 I, 술에 취해 달.?"단순히 현대인에 대한 고대인의 묘사! 타오는 시간의 곤경을 탈출하지만, 베이징 후 1949 년에, 낮은 프로파일을 유지, 겸손하게 인정 총알을 물린 연안를 유지하고하지 않는 경우에, 나는 이제까지 탈출 할 수 나중에 이전 내부 자 투쟁과 정류 캠페인을 제거있어 여부를 몰라? 그가 살아있을 때 문화 혁명의 마지막 재앙을 피할 수 있습니까?
홍콩에 작별을 입찰 땅의 끝에서 피난처를 찾는
홍콩에 작별을 고하는 두 번째와 땅 끝까지 갔다. 1,949 후, 타오는 재앙을 피하기 위해, 그의 가족은 바다 변경 일을 겪었다 나는 1966 년에 기대하지 않았다, 전체 16 년 동안 체재, 홍콩의 틈에서, 중국에서 홍콩으로 달아났다. 그 때, 조수가 홍콩 문화 혁명 확산, 홍위병 죽 타오 포스터 중앙, 몽콕에있는 센트럴 시티 거리를 반죽 한 다음, 또한 과민 클레이브, 불안 내일 아침 새벽을 모르는 매력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리고 타오 류사오치가, 펭이, 덩 샤오핑, 첸 Changhao 리 시엔 - 니엔, 쉬 샹첸, 수도에 투옥 사망, 또는 죄수의 얼굴이되었다 붉은 군대의 측근의 많은 수의 타오 주 오래된 장치가 다시 익사 느껴야한다 정보의 보급, 개발 갑자기 하늘로 죽음의 공포의 의미가 임박한 재난 홍콩는 또한 확실히 집에서 멀리 떨어져 하룻밤 머물 안전하지 않은 장소, 캐나다에 가족이있다. 
현대 중국의 역사를 되돌아 볼 때, CPC의 초기 지도자 중 대부분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칭찬 또는 비판 레드 담론, 반 도핑 음성 범죄가가 "개와 고양이", 믿음의 순교자의 치열 사무실에서 쫓겨되었다, 그의 인생을 망 쳤어, 이후 소외되고있다, 그들은 miscues했다 도시, 해외에 살면서 결국. 공교롭게도, 천두슈 등은 확장 된 옌안에서 마오 쩌둥 이후의 Jiangjin 장강의 국경 마을에서 전쟁 중에 사망하고, "세븐 보고서", "월 4 악장의 최고 사령관"으로 그것을 칭찬으로 혼자두고, 당내 잠재적 인 상대의 위협을 제거했다; 왕 마오 검토했다, 모스크바의 먼 외곽에 옛 소련 사망의 "파티의 역사에 큰 장점이있다"; 타오가 마지막으로 캐나다 토론토에서 사망 연안에서 만난 마오는 장을 경고했다 : "우리가 서로 사이가 방을 나간다 " 이별의 단어로서. 클릭당 비용 (CPC)의 초기 지도자들의 삶의 결과는 공포 없이는 안됩니다! 
예 아, 길다 수만 마일, Guanshan 어렵지 않아. 한 번에 젊은 피가 있었다 장 쿠오 타오는, 말할 수없는 불행을인양, 높은 결정 Cemayangbian, 군대의 사령관이, 세계 바이 그는, 자신의 꿈에 옛날, 하늘 애도 희망, 외국은 눈물. 잿더미에서 보내는 시간에 야망 급증 할 때 연령에 걸쳐 다시 무적 영웅을 지속, 그들도 평범한 사람임을 깨닫게 일어나해야합니다, Qierlaoxiao이 패권 경쟁을 다시 전장에서 찾고, 자신의 문턱에 앉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Yuan Wang Yan은 날아갔습니다. 나는 국가이고, 나는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이제 개인 결과보기부터, 타오 해외 피난처를 찾고, 행운의 불행 사이에 있어야한다, 마지막도도 재보다 훨씬 더 나은 자신의 평화로운 휴식 수면을위한 토지의 조각 뒤에, 그의 인생 최고의 쉼터를 발견 그들은 주은래, 류사오치, 첸 이순신, 펭 잘 당내 정치 투쟁에 잔인한 정통 공산주의 지도자의 다른 기성 세대를 떠나 두려워,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족에게 한번에 바다에 던져 유골을 넘겨. 이것은 또한 갑자기 "반역자"모자로 분류 된 문화 혁명 동안 숨어 느낌 수, 재해의 무덤 파는이었다. 나라 올해와에 걸쳐 경기도 강국 Babaoshan 묘지는 빨간색의 수백보다 훨씬 더 순교자의 무덤을 파고 있었다? 세상이 기절하게 보이게하십시오. 라오스 손자가 말했다 세이지가 될 것입니다 : "숲의 불행 축복하며 V.의 푸 사이 재해"고했다 것처럼 요 세계.
보물의 역사는, "내 기억"의 타오는
자신의 집에서, 어르신 손님을 자신의 황혼기를 입력. 이 기간 동안 세계의 여러 정치 세력이 분열되고 재조직되었으며 상황은 불안정합니다. 중국어 문화 혁명, 사회적 재앙이 정상 궤도, 다른 후 정치 운동, 물밀에서 이탈 한 번. 그러나 현재 캐나다는 국제 무대에서의 태풍과 같아서 탁월한 생활 환경입니다. 독특한 공간에서 Zhang Guotao는 자신의 긴 전기 인 "My Memory"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 원고는 더 구십만 단어보다, 중국 공산당과 여러 고위 인사의 교류와 개발을 통해 클릭당 비용 (CPC)의 상세한 역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쁨과 사랑의 슬픔에 대해 쓴과 연안을 변경, 소련 싫어, 중국은 초당 고위 인사 책 손문, 장개석, 장쉐량, 첸, 왕 명나라, 숨어 보구, 리리 싼, 마오 쩌둥, 류사오치, 저우언라이, 주더, 그는 긴, 펭 등이있다 삶의 전체 사람들의 말과 행동의 성격은, 가장 상세하고 생생한 직접적인 증언 중국 공산당에 대한라고 할 수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공산당과 소련, 중국 공산당의 내부 갈등의 과정을 싸우고,이 책은 더있다 상세 내역. 많은 역사적 사실들이 공개적으로 해독 된 책입니다. 예를 들어, 시안 사건이 "화해", 비 공산주의와 장쉐량 및 재료 클리닉을 시작하는 다른 않으며, KMT에서 군사 압력, 그러나 그 당시 스탈린의 코민테른 상황에서 발행 한 지침에 따라 실제로 있었다, 주은래는 중재의 성공을 걷어 이 예는 결론적으로 당시 KMT와 당의 국제적 상황을 완전히 준수했다. 
이 책에서는 중국 혁명의 중요한 중대한 시점 인 중요한 사건들을 배경으로하고 있습니다. 붉은 군대의 장군, 클릭당 비용 (CPC) 지도자, 죽음, 사랑과 증오, 명예 기복, 영웅은, 프로 냄새가 목격 증인으로 모든 프로 어르신이다. 그의 빗질을 통해, 역사의 세속적 인 변화, 황량하고 혼란스럽고 흥미 진진한 그의 권리. 이 책은 "시스템에"말을하거나 칭찬하지만, 그 역사적 가치를 강등 될 수 있지만 따라서, 의심의 여지가 드문 보물에서 현대 중국 역사와 중국 공산당 역사 연구되고있다.
사실, 말년에 모든되어 에너지 젊은 피를 가지고, 그는 그와 마오 쩌둥, 이것은 동료 여행자 말했다 월 4 악장, 북경 대학에서 만난, 어르신을 반영, 믿음을위한 투쟁,하지만 많은 것들이, 보스가되고 싶어 달력 경험, 패배가 있어야합니다. 때문에 그 시간에, 시간의 준수 상황에서이 추론 "어르신 상대하지 않은 자 회장 외에도"최근 국내 "문화적, 역사적 참조"2011 11에 포함 된 기사가 일반 쑤 쉬유 단어의 설립을 인용있다 오직 붉은 군대의 주요 힘을, 오직 장 Guofang 자기 존중을 명령 할 수 있습니다. 그 시간은 문자의 자신의 약속이 나타나지 유지하지 않은, 그래서 더 높은 전력 주요 도시가 없다, 레드 육군 마케도니아어 거의 대등 한, 명확한 승자는 말했다. 마오의 메모리, 내분과 장 쿠오 타오에서 여러 기복, 모두 털이 그의 가장 어두운시기였다, 그는 자기 반성을 기각했다, 그는 쉥 타오? 중국 공산당의 모든 버전은 모든 주위해야하지만, 타오 이름, 그는 현대 중국 역사의 장점과 단점은 아마도하지 이유없이, 자신의 인생을 반 해석 도핑 칭찬이나 비난에, 매우 특징이다. 
20 세기의 기복에, 중국어, 정치적 이데올로기, 문화적 역사를 끊임없이 변화하고, 그의 빨치산 동료 타오 첸, 리다 자오, 왕 명나라, 숨어 보구, 리리 싼 하나 것은, 떠나, 국가 구원과 깨달음의 역사적 사명을 짊어했다 복잡하고 독특한 긴 역사적인 그림. 그들은 운명 문학적 재능이 많은 최초로 : 첸 화 - 문수, 북경 대학 학생 지도자의 도움 어르신과 함께, "새로운 청소년"의 숨어 번역 설립는 "국제"를 가사 및 번역 시스템은 소비에트 연방의 첫 번째 마르크스주의 문학 이론과 작품이었다, 중국에 소개 된 신생 소비에트 공화국의 첫 번째는, 마르크스주의 중국 사회와 정치 경제학을 연구하는 첫 번째 시도는 중국 혁명을 연구한다. 그러나 그는 또한 "불필요한 사람"이자 소위 "반역자"이기도하다. 그는 문장은 시간이 개인적인 만남의 감정을 밝혀 텍스트 "불필요한 단어", 우리가 기억에 남는 계속 음성 항목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날카로운 대비와 갈등을 토런트를 떠나 직전에 감옥에서 썼다. 일방적 인 정치 비방을 수없는 경우 역사적 장점과 단점은,이 인간 본성의 여러 측면되어 좋았습니다, 우리 세대는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미래 세대가 결국 공정한 평가를 할 것입니다 믿습니다!
타오의 펜, 첸에서, 첸 니안 첸 조 및 초기 중국 공산당의 주요 지도자와 세에 아들, 클릭당 비용 (CPC) 중앙위원회와 같은, 그 중 CPC의 역사에서 독특한 중국의 현대 역사에서 처음 다섯 재 선출 자 수석 첸 화 - 문수,. 임시 문장 즉석 7 단계시되기 전에 두 아들이 백조를 떠나, 상해 용화 감옥에서 살해 된 CPC 지방과 장관급 위치의 순위, 주어진 큰 약속을 보이고있다, 고귀한 정신은 죽음, 영웅적인 희생을 두려워하지 급증. 그들의 고귀한 감정과 재배, 아름다움을 지속, 오늘날의 공식이 명 임원 획득 성경의 경우, 촛불을 보유 할 수있는 방법 세 가지 세대인가? How to say "반역자는 무엇입니까?" 그 후, 백발의 머리를 보낸 사람, 그리고 붉은 중국 역사 엘레지의 세 가지의 고유 한 조합 중 그의 아들, ZZZZZZZZZ 흔들어 설명! 그 중, 비극의 아들은 전성기 년에서 긍정적이지만, 환상의 믿음과 순교를, 그리고이 비극의 의미의 아버지가 더 각성의 감각으로, 믿음를 벗어납니다. 
둘은 모스크바에서 코민테른의 클릭당 비용 (CPC) 대표와 동일했기 때문에 "내 기억은"숨어의 "반역"의 타오 심지어 서로를 알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진리 결국 1 일 예언 숨어 질문에 물어 봤다 깊은 비난의 오늘, 신비 숨어 다시 반세기, "반역자" "오명을 벗는"이었고, 요금은 공식적으로 실수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쟁의 중국 공산당의 초기 지도자들은 그들의 대부분은 죽음 이후의 믿음, 삶의 순교자가되었다? 이름을 부담해야했다, 치열합니다. 약간의 만족은 미래의 해석을 위해 진리를 이해하기 위해 긴 기사를 남겼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왕 명나라의 "공산당 50 년"등등 "불필요한 단어"타오 "내 기억"과의 숨어으로, 현대 독자들은 여전히 그 달의 정신, 그들은 위해 싸운 그 해에서 그들의 엿볼 수 교리와 신앙의 순교. 
멀리 캐나다, 이러한 국가 정체성 작성 타오의 모국에서 "이제까지 나의 급진적 인 사상과 애국심을, 나는 이런 저런 독재에서 멀리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공중에 발자국이, "54"와 같은 사람들이 읽을의 냄새가, 아직 시간과 공간이 통렬한 비극적 보인다 걸쳐, 학자 높은 감정을 퇴색하지 않은, 현대사의 무력 한숨을 보인다!
1920 년 여름은 타오 천두슈와 리다 자오는 공산주의 인터내셔널의 중국 지점의 조직을 후원하고, 계획에 참여, 사실, CPC, 파티 건물 공사의 전신은 바로 시작하고 노동 운동. 1921 년 여름 장가오 (Zhang Guotao)는 중국 공산당에 처음 참석하여 총회 의장으로 선출되었다. 총회는 중앙위원회 위원 3 명 중 한 명으로 선출되었다. CCP의 노동자 운동은 장 Guotao에 의해 시작되었다고 할 수있다. 이 운동은 CCP, 류사오치, 리리 싼, 타오 동료 노동자 운동 주재 할 때 연도 마오 쩌둥, 천윈, 내 엘리트의 가장 큰 부분을 흡수했다. 년 1921 말은 근로 인민 대표 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모스크바에 CPC 타오 극동 대신에, 레닌은 CPC의 유일한 대표했다 만났다. 몇 년 후, 고통스럽게 애도의 "내 기억"어르신에 : 정말, 이것은, 참. "중국의 단계에서, 나는 항상 우리가 갈 몇 가지 작은 비극을보기를 바라고, 이제 관중 배우로 사용하고" 세계를 깨운다. 그것은 국가에 대한 폭풍우 치는 바다가 너무 많은 미래의 삶 인식을 경험했음을 의미한다. 
저자 : 박사 YICHUAN을 상
(독점적 인 원고는 어떤 형태의 재판도 거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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