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car-Claude Monet (14 November 1840 – 5 December 1926) was a founder of French Impressionist painting, expressing one's perceptions before nature, 모네는 빛의 변화와 계절의 흐름을 포착하기 위해 여러 번 같은 장면을 그리는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1883 년부터 모네는 지 베르니 (Giverny )에서 살았는데 , 집과 재산을 구입하여 유명한 작품의 주체가 될 백합 연못을 포함한 방대한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1899 년에 그는 수족관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하 줄임...] from https://en.wikipedia.org/wiki/Claude_Monet Title : the-road-to-giverny Info
Description English: I am the originator of this photo. I hold the copyright. I release it to the public domain. This photo depicts a flower. Date 8 May 2009 (original upload date) Source Transferred from en.wikipedia to Commons by Quadell using CommonsHelper. Author Neelix at English Wikipedia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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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마즈忠良 이 천문 7 년 ( 1538 년 ) 12 월 別府城 공략시 사망 한 적과 아군 병사 공양을 위해 천문 9 년 ( 1540 년 )에 만들게 한 그들이다. 그러나 이때 만든 것은 다음에 가세 강의 범람으로 유실 되었기 때문에 게이 쵸 2 년 ( 1597 년 )에 일신 사원 의住持· 泰円守見 가 재건 한 것이 지금 남아있는 그들이다. ▶▶▶ [참조링크8]ja.wikipedia.org
원래 지장 보살이라는 것은 매우 간단하게 말하면 "지옥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존재 '이다. 본래는 지옥에 사람들을 구하기 보살과 부처 (여래)가있을 리가 없다. 일단 지옥에 떨어지면 악마獄卒에서 끝없는 고초를 받고 계속하지 않으면 안된다. 부처는 지옥 세계에生まれ落ちる것은 아니기 때문에, 거기에 구원이없는 것이다. 그러나 그런 지옥 중생 (사람)을 구원 일부러 거기에 향하는 존재가 지장 보살이라고 생각되었다. 지장은 지옥뿐만 아니라 육도 - 지옥, 아귀, 축생, 수라, 인간, 천상, 6 개의 세계 - 매일 놓고 거기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원 계속할 것으로되었다. 살아있는 것은 모두 전생의 행위로이 육도를 윤회 계속 각 세계에서 고통과 고민에 시달리고있다. 불교의 목표 중 하나는이 윤회에서 벗어나 (해탈하고) 영원한 평안의 경지에 이르는 것이더라도, 지장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굳이 해탈하지 않고 육도 세계를 돌아 다니면서 사람들을 저장하고있다,라고. 이런 관념이 발달 해 오면, 육도에 대응하고 여섯 종류의 지장이 있다고 생각할 수있게되고, 결국 " 육지"라는 세트가 성립왔다. 덧붙여서 "육지"라는 단어의 첫 등장은 1110 년대 삼선為康이 특선 한 ' 拾遺왕생 전 '이라는 책. 헤이안 시대 후기의 것이다. 이 육지, 즉 여섯 종류의 지장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라고하면 수많은 이설이 제기되고 혼란하고 일정하지 않지만, 유명한 것으로는 (1) 찌지 지장, (2)陀羅尼지장, (3) 호쇼 지장, (4)鶏亀지장, (5) 보물 성 지장 (6)法印지장 의 육지이다라고 또 다른 이론으로는 (1)護讃지장 (2 )辨尼지장, (3)破勝지장, (4) 연명 지장, (5) 불 휴식 지장 (6) 찬양 용 지장 의 육지이라고한다. 게다가 까다로운 것은 이들이 육도 어떤 세계에 대응하고 있는지는 자세히 않은 것이다 (※). 평안의 사람들은 여섯 지장 보살을 육도 각 세계마다 구별하는 것에는 별 관심이 없었던 모양이다. 이렇게 여섯 명의 지장이 함께 건립되게되고, 곳곳에 육지가 안치되게되면, 이번에는 '육지 순례'라는 일종의 순례가 이루어지게되었다. 이것은 처음에는 여섯 곳의 육지를 둘러싼 것이었다 같고, 즉 총 36 체의 지장 보살을 섬기는 것이었다 같다. 이 육지 둘러싸는 곧 단순화되어 가고, 여섯 군데에있는 각각 한 장씩의 지장을 돌아 간다는 바람이되어 간다. 예를 들어 교토에 남아 " 낙양 육지 순례 '라는 것이 그 것이다. 왜 평안 후기부터 전국 시대에 걸쳐 지장 신앙이 분위기가 살았인가하면, 하나는 구주없는 말법의 대로 인식 되었기 때문이다, 역시 큰 영향이 있었던 것은 전란의 시대였다 때문 있을 것이다. 당연히 전쟁이되면 사람을 속이거나 죽이고한다. 그렇게되면 인간은 아무래도 지옥에 떨어지지 않을 수 없다. 지옥이라는 것이 지금보다 훨씬 리얼리티가 느껴지지하던 시절이기 때문에, 특히 무사 계급은 사후 세계에서 고초라는 것이怖ろ시구 생각했다. 이니 지옥에 떨어진 사람을 바로 구해주는 지장 보살 신앙을 모으는 것이다. 그리고 생전에 경배한다면 육지 탐방도 좋지만 사후 애도 것을 생각하면 육지는 결정되어있는 것이 좋은 것으로, 한 번에 참배 할 수 있도록 육지를 새긴 육지 탑이라는 것이 고안된 것이다. 시마즈 닛신 금기忠良이 가세에 육지를 건립 한 것도 전란에서 살생의 죄를 거듭 지옥에 떨어진 적의 아군의 영혼을 구원하려 함이었다. 닛신 금기의 적과 아군없이 전몰자 위령은 아마 불도의 사상에 근거한 것으로,이 시대에 육지의 건립이 유행 한 것은 어쩌면 가장 오래된 「원령 진혼 '의 새로운 형태 인 것일지도 모른다. 일본에서는 옛날부터 폭력에 의한 죽음을 이루었거나 전란으로 죽은 경우 등 비정상적인 죽음을 사람의 영혼은 떠오르지 않는 것으로되어 원혼이되어 현세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생각 ( 영 믿음 )이 있었다. 예를 들어 중상 모략에 있고 다자이후에서 죽은 스가와라 노 미치 자네 원령가 도시에 천재 지변을 일으키는했고, 다이 라노 마사 카도의 목 개의?り현대 에서조차 우려되고있다. 그런 떠오르지 않는 영혼이 현세에 악영향을하지 않도록 독실 모시는 것이 「원령 진혼 '이며, 그래서 스가와라 미치 자네를 모시는 기타노 텐 만구 수 있고,칸다 묘진 에서 다이 라노 마사 카도을 모시는하게하기도했다. 이런 신사가, 예를 들어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모신 닛코 토 쇼궁과 다른 점은 이들이 '패자'를 모시는 신사이라는 것이다. 우승자를 신격화하는 것은 세계적으로 공통적 인 현상이라고 생각하지만, 패자 이야말로 신격화되어 독실 모셔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한 것이 「원령 진혼 '라는 사상의 독자성은 아닐까. 이 사상이 육지 타워 건립 뒤에 같은 생각이 든다. 나는 현대야말로 '원령 진혼'이 필요하다고 늘 생각하고있다. 현대에서도 소리없는 것들 약한 것은 유린되고, 죽고 잊혀지. 보고도 못 본 척하고 없었던 일로되어 간다. 승자가 공전의 번영을 구가하는 반면, 패자는 사회의 모순의 모든 것을 짊어 된 앞뒤 맞추기 위해 소비된다. 현대는 의미에서 전국 시대와 비슷한 곳이 있을지도 모른다. 일상 생활에서 무력 이야말로 사용되지 않지만, 자본주의의 규칙에 따라 약육 강식의 세계 -. 시마즈 닛신 금기는 전란으로 죽은 우리를 적과 아군없이 공양했다. 는 현대 자본주의의 규칙으로 게임에지는 것들을 누가 공양 해주는 것일까? 공양하지 않으면 그들은 원혼이되어 천변 괴이를 일으키는 것이 아닐까? 원령 등이라고하면, 사람은 비 과학적이라고 비웃는 것이다 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패자들의 영혼을 잊지 않았다 옛날 사람들이, 상당히 인간적이었다. 죽으면 그것으로 끝, 그리고 만에 불편한 것을 강요 받고 죽어간 사람들이 현대에 얼마나있는 것이다. 미나마타 병, 한센병 석면 중독, 약해 에이즈 ... 들고 가면 끝이 없다. 피해자가 모두 죽으면 문제도 해결처럼 기다리는 누군가가 세라? 우리 사회는 승자에 동경뿐만 패자의 것을 무시 버렸어요. 지금 이야말로 현대 사회의 낙오자를 애도 육지 타워를이 사회에 건립해야한다. ※ 1이 밖에預天賀지역 지장, 방광 왕 지장 금강幢地창고 금강悲地창고 금강 보물 지장 금강 선원 지장라는 육지도 많다. 【참고 문헌】 「지장 존의 연구」1969 년 마나베廣濟 ▶▶▶ [참조링크6]inakaseikatsu.blogspot.kr
< 주변지역> - 사찰 Fukudenji(福田寺) 2180 Kinpōchō Okudari, Minamisatsuma-shi, Kagoshima-ken 899-3403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