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vador Domingo Felipe Jacinto Dalí i Domènech, Marquis of Dalí de Púbol (11 May 1904 – 23 January 1989), known professionally as Salvador Dal 스페인 (카탈로니아) 초현실주의 화가로서 가장 잘 알려진 그의 작품 <기억의 지속성 The Persistence of Memory >은 1931 년 8 월에 완성되었습니다. 그의 괴팍한 태도와 주목을 끄는 행동은 때로 그의 작품보다 관심을 끌었으며, 자신의 업적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의 경악과 비평가들의 짜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하 줄임...] from https://en.wikipedia.org/wiki/Salvador_Dalí Title : filius-prodigus-1964 Info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Astrophytum_flower_226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Astrophytum_flower_226.jpg Description Slovenčina: Astrophytum flower Date 31 May 2016, 13:31:36 Source Own work Author Skolnik Collection Licensing[edit] I, the copyright holder of this work, hereby publish it under the following license: w:en:Creative Commons attribution share alike This file is licensed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 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You are free: to share – to copy, distribute and transmit the work to remix – to adapt the work Under the following conditions: attribution ж 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c/cb/Astrophytum_flower_226.jpg ▩ mus3fl--Astrophytum_flower_226.jpg ● [pt op tr] fr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Мені_тринадцятий_минало_Їжакевич
Description Українська: Картина Їжакевича "Мені тринадцятий минало" (1926 р.) Date 1926 Source http://www.uamodna.com/articles/hudozhnyk-epohy-ivan-yizhakevych/ Author Їжакевич Іван Сидорович (До 1936 року)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인항고등학교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교가와 상징물 1.교가[조병화 작사, 최영섭 작곡] 1절: 망망한 서해 바다 바라보면서/내일을 열어가는 꿈 많은 요람/창의와 근면으로 다지는 실력/인항은 은혜로운 배움의 터 2절: 어버이 피땀으로 세워진 모교/그 뜻을 받들어서 보다 굳세게/성실한 배움으로 다지는 인격/인항은 효성 어린 배움의 터 후렴: 배우세 보람차게 보다 알차게/빛내세 우리 모교 영원하도록 2. 교목: 은행나무로, 오염되지 않은 청소년기의 순수함과 시련과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강한 근성을 상징한다. 3. 교화: 붉은 장미로, 젊은 열정과 패기를 상징한다. [ë¤ì´ë² ì§ì백과] 인항 고등학교 [仁港高等學校] (한국향토문화전자대전, 한국학중앙연구원) ▶▶▶ [참조링크6]terms.naver.com
인항고등학교(교장 유정수)는 2월 16일 인항고 학생회 주체로 추진되어온 학교특색사업, 사랑의 잔돈모으기 사업으로 모은 성금 150만원을 새생명찾아주기운동본부(이사장 이길여 가천대총장)에 전달하였다. 이 성금은 전액 어려운 환우들의 수술비에 사용된다. ▶▶▶ [참조링크6]findlife.or.kr
12일 오전 열린 인항고등학교 개학식에서 장학금을 전달한 김춘선 인천항만공사 사장이 이해우 학교법인 인항학원 이사장(인천항운노동조합 위원장), 유정수 인학고교 교장, 장학금 수혜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에 응했다. /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 [참조링크6]incheonport.tistory.com
1987년 12월 30일 : 학교 설립 인가 1988년 3월 1일 : 초대 한성완 교장 취임 1988년 3월 2일 : 제1회 입학식 거행 2000년 3월 2일 : 다목적 체육관 인항관 완공 2005년 8월 29일 : 인항 디지털 도서관 글나루 개관 ▶▶▶ [참조링크7]ko.wikipedia.org
Artist: John-Henry-Twachtman John Henry Twachtman (1853 년 8 월 4 일 - 1902 년 8 월 8 일)은 그의 그림 스타일이 그의 경력을 통해 광범위하게 다양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인상파 풍경으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 화가였다. 미술 사학자들은 Twachtman의 American Impressionism 스타일 을 자신의 세대에 대한보다 개인적이고 실험적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는 " The Ten " - 1898 년에 양식 예술적으로 통일 된 그룹으로 작품을 전시하기 위해 함께 조직 된 전문 미술 단체에 불만을 품은 미국 예술가 단체의 회원이었다. [---이하 줄임...] from https://en.wikipedia.org/wiki/John_Henry_Twachtman Title : waterfall-greenwich Info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At_Rose_dome,_バラのドームにて_(9754095284)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At_Rose_dome,_バラのドームにて_(9754095284).jpg Description 花フェスタ記念公園,Flower festival commemorative park, Date 25 May 2013, 16:29 Source at Rose dome, バラのドームにて Author T.Kiya from Japan Camera location 35° 25′ 25.44″ N, 137° 05′ 50.03″ E View this and other nearby images on: OpenStreetMap - Google Earth info Licensing[edit] w:en:Creative Commons attribution share alike This file is licensed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 Alike 2.0 Generic license. You are free: to share – to copy, distribute and transmit the work to remix – to adapt the work Under the following conditions: attribution ж 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6/At_Rose_dome,_バラのドームにて_(9754095284).jpg ▩ mus3fl--At_Rose_dome,_バラのドームにて_(9754095284).jpg ● [pt op tr] fr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Ningbo_Ayuwang_Si_2013.07.28_13-5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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相机位置 29° 50′ 55.58″ N, 121° 44′ 21.71″ E ● [pt op tr] fr
♥Palomitas de Paz Sangha - Palomar Unitarian Universalist Fellowship ,San Diego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Site 방문일자 불기 2562_0409_212918
[위치정보] Palomitas de Paz Sangha - Palomar Unitarian Universalist Fellowship ,San Diego 1600 Buena Vista Dr Vista, CA 92081 미국 33.168109, -117.246007 ▶▶▶ [참조링크1]www.google.nl
Palomar Unitarian Universalist Fellowshi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alomar UU Fellowship은 유니 테리 언 유니버설주의 협회의 회원입니다. 우리는 역동적이고 역동적 인 다세대 커뮤니티입니다. 연령, 인종, 성적 취향 또는 능력에 관계없이 모두 환영합니다. 회원들과 친구들이 그들의 여행과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기쁨과 연민의 정신이 여기에 있습니다. 회중은 음악과 운동, 마음과 정신의 깊이, 친목과 우정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고립 된 존재가 아니라 공동체로서 그리고 더 넓은 세상과 긴밀하게 연결된 자신을 이해하기 때문에 우리는 연민과 평화와 정의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니 테리 언 유니버설 주의자로서 우리는 사랑하는 공동체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는 언약 적 관계에, 즉 영을 양육하고 세상을 치유하도록 노력하는 데 헌신합니다. 자유주의 종교 공동체를 찾는다면 곧 방문하십시오. 축하 행사 ▶▶▶ [참조링크5]www.vistauu.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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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소진되어 없어지는 자신의 신체나 생명의 감가상각비를 최소 100 억 원 이상으로 잡고 현실에서 이를 넘는 이익을 얻어내야 하고 그래서 수행에 진입해야 한다고 제시하였는데 그래도 매번 사정은 그렇지만 하는 접두사를 나열하면서 여전히 신발에 붙은 껌에 초점을 맞추고 껌을 향해 나아가는 경우가 대단히 많다.
생계자체가 문제되어서 그런 경우도 있지만, 그것이 아닌데도 그런 경우가 또 현실의 대부분이다. 이는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아무리 상황이 열악해도 부처님 당시에 두타행을 행한 가섭존자나 또는 종교가 달라도 과거 예수님의 상태보다 열악하다고 볼 수 없는데도 그 주체는 그렇게 임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이 망집증상의 위험성과 폐단을 보게 된다.
그런데 여기에는 또 원인이 있다. 현실에서 그것마저 제거하면 삶의 의미가 없다. 이렇게 임하는 경우가 또 있다.
이것은 한편으로 자신이 이미 갖고 있는 가치에 대해 의식하지 못하고 감가상각비란 관념이 그렇게 어려운 내용이 아닌데도 또 의식하지 못하고 현실에 임하는 것도 한 원인이지만,
반대로 평소 집착을 갖고 초점을 맞추고 대하던 내용을 자신의 마음에서 제거하는 경우 그 자리를 대신 채워줄 무량한 서원에 해당하는 내용이 파악되지 않기에 또 그런 상태로 계속 임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한편으로는 이미 자신이 보유한 손과 발 두눈 심장 이런 것들의 가치를 잘 파악하여 뚜렷하게 인식하는 한편, 마음 안에서 신발에 붙은 껌과 같은 가치밖에는 상대적으로 갖지 못하는 쓸데없는 내용은 다 지우고
대신 경전에서 제시하는 광대무변한 서원을 현실적으로 인식하고 채워 넣는 작업이 선행되어야 한다.
그런데 경전을 대하는 가운데 경전에서 제시되는 내용이 그런 입장에서는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고 아무리 생각해도 허구적이고 꾸며낸 이야기로 여겨진다는 증상이 또 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따.
그래서 반야바라밀다경전을 대할 때도 반야바라밀다를 닦으면 이러이러한 상태를 성취할 수 있다고 제시하는 내용을 허구적이고 꾸며낸 이야기 정도로 생각하고 넘어가기 쉽다고 본다.
그래서 이 두 증상을 해결해야 앞에서 제시한 망집의 부작용 즉 자신의 망집에 바탕해서 업을 행하고 3 악도에 들어가는 상태를 방지할 수 있다고 본다.
그래서 앞에 처음 제시한 문제 등을 놓고 일단 이론적으로라도 어떻게 그것이 가능한가부터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야 이제 그런 이론적인 내용을 바탕에 놓고 이후 자신이 최소한 10 억 세계를 자신의 서원을 실현시키는 공간으로 잡고 무량겁을 또 자신의 서원을 실현시켜 나가는 기간으로 잡고 현실에 임하는 바탕이 마련이 된다고 보게 된다.
그런데 앞에 제시한 내용과 같은 것을 이론적으로 접근하면 과거에 mun 님이 무한동력 영구기관 이런 내용을 발표했을 때처럼 반응이 싸늘하게 되기 쉽다.
그래서 조금 이 내용을 보완해서 경전에서 반야바라밀다를 닦으면 이러이러한 상태도 성취할 수 있다고만 제시되는 내용들이 어떤 바탕에서 제시되는 것인가를 이론적으로 접근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그리고 그것이 이론적으로 이해가 되면 이후 그런 방향으로 서원의 내용도 보충하고 그 성취를 위해서 수행에 정진해갈 수 있다고 보게 된다.
mun 님이 제출한 영구기관 이론의 내용은 사실은 간단하다. 그것은 이른바 무시무종의 시간대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그런데 현실에서 현실적으로 이것이 곤란하다고 보는 입장도 있다.
그런 경우는 다음의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보게 된다.
우선 기초적으로 위에 제출한 문제를 포함해서 반야바라밀다를 통해 성취가능하다고 제시하는 각 내용이 어떤 성격을 갖는 문제인가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
이미 존재가 문제되는 각 측면을 분류할 때 실상(實相 dharmatā ; dharma-svabhāva) - 상(相 Lakṣaṇa ) - 상(想 Saṃjña)의 분류를 제시한 바 있다.
그런데 예를 들어 요구르트병에 축구공을 넣는 문제는 위 여러 영역 가운데 어떤 영역에서 그런 것을 구하는가부터 잘 확인해야 한다.
현실에서 요구르트병은 무엇을 가리키는가. 이 문제다.
두번째 영역이다.
만일 그것이 세번째 영역이라면 자신이 관념 영역에서 그냥 요구르트병을 떠올리고 거기에 축구공이 들어갔다고 하면 된다는 것과 마찬가지다. 그 경우는 처음부터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현실에서 마늘을 놓고 이것이 요구르트라고 최면을 통해 여기게 해서 먹게 하는 방안을 선보이는 것은 기본적으로 3 번째 영역에 영향을 미쳐서 그 주체가 그렇게 업을 행하게 하는 방안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그 주체가 관념영역에서 그렇게 처리하게 되면 그 재료가 되는 감각현실 영역에서 그것이 일반적으로 마늘이라고 보는 내용이던 아니면 정말 요구르트라고 보게 되는 내용이던 그런 내용을 대하고 나서 정작 관념영역에서는 그것을 요구르트라고 처리하고 그 이후 반응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이 현상이 관념영역에서 망상을 일으키고 임하면 그것이 단순히 관념영역의 문제로 그치지 않고 그가 그런 바탕에서 업을 행해나가게 되어서 이를 통해 경전에서 의타기상이라고 표현하는 영역 즉 감각현실 영역부분까지 변화가 일어나게 되고 그래서 그런 전제에서는 대단히 생사고통을 극심하게 받는 상태에 처하게 된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런데 앞에서 제출한 문제는 그런 성격이 아니다.
이것은 두번째 상의 영역에서 자신이 요구르트 병이라고 보는 내용에 자신이 축구공이라고 보는 내용을 넣어보자는 예제다.
그것이 어떻게 가능한가는 뒤에 살피기로 하고 일단 이 문제 성격은 이런 영역에서 그와 같은 내용을 얻어내자는 성격을 갖는 문제로서 앞 경우와는 구별해야 한다.
그런데 여기서 본인도 잘 안 되는 문제를 놓고 이를 살피는 것은 이보다 더 극단적으로 도저히 성취불가능하다고 일반적으로 보는 내용들은 어떻게 반야바라밀다를 닦으면 성취가능하다고 경전에서 제시하는가.
그래서 이것을 어떻게 이론적으로 이해할 것인가. 이런 취지에서 이를 살피는데 있어서 그래도 어느 정도 현실적으로 접근 가능한 내용을 놓고 먼저 살피자는 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