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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진리와실천

불기2565-03-18_대방광불화엄경-K1262-004 본문

■편집중-단상/1●예약중[경전링크+글상자준비]

불기2565-03-18_대방광불화엄경-K1262-004

선현 2021. 3. 18. 12:03



®


『대방광불화엄경』
K1262
T0293

제4권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I
○ 통합대장경 사이트 안내

○ 해제[있는경우]
● TTS 음성듣기 안내
※ 이하 부분은 위 대장경 부분에 대해
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자료출처 불교학술원 기금 후원안내페이지




『대방광불화엄경』 ♣1262-004♧





제4권







♥아래는 현재 작성 및 정리 중인 미완성 상태의 글입니다♥
중간중간 수정작업시마다 각 사이트별 사정상 일치화 작업을 함께 행하기 힘듭니다.
* 따라서 게시 이후 작업 수정 및 보충은 blogspot 사이트 페이지에서만 반영하기로 합니다.
만일 중간 업데이트된 내용을 열람하고자 할 경우는
blogspot 사이트 주소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이 모두 완료되고 일치화가 마쳐지면 본 안내는 제거됩니다.
❋본문
◎[개별논의]

○ [pt op tr]




○ 2020_1017_151002_can_ab41_s12 삼각산 화계사



○ 2019_1106_112319_can_ct18 화순 영구산 운주사


❋❋본문 ◎[개별논의]


『대방광불화엄경』 ♣1262-004♧






◎◎[개별논의] ❋본문

● 선재동자 인턴수행의 결말







★1★





◆vsyg3852

◈Lab value 불기2565/03/18


○ 2020_0525_191009_can.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Giovanni-Battista-Piranesi-demonstration-in-large-parts-of-the-first-order-interior-of-the-pantheon-2.jpg!HD



○ 2016_1008_141009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Perseverance_Hill_and_the_Worcestershire_Beacon_-_geograph.org.uk_-_1635120



♡이화원-총합-Kunming Hu


○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상세정보=> https://buddhism007.tistory.com/3937

Yves Montand - Vel' D'hiv



♥단상♥백수왕의 이상자희 방안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1/03/2565-03-18-k1262-004.html#3852
sfed--대방광불화엄경_K1262_T0293.txt ☞제4권
sfd8--불교단상_2565_03.txt ☞◆vsyg3852
불기2565-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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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다음에 해당하는 단어를 본 페이지 에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고인명오분작법(古因明五分作法)의 하나. 신인명삼지작법(新因明三支作法)의 하나. 종과 인의 다음에 말하여, 인을 도와 종을 성립하는 것. 이미 알고 있는 증거를 드는 부분. 곧 “무릇 A는 모두 B다” 하여 이미 아는 것과 알지 못하는 것을 화합하여 두 가지를 일치케 하기 위한 추단(推斷). 예를 들면, “장관도 한국 법률을 지켜야 한다[宗》. 한국 사람인 까닭에[因]. 비유하면 다른 국민과 같다[喩]” 하는 따위.
신인명(新因明)에서는 유에 동유(同喩)ㆍ이유(異喩)의 둘을 들고, 고인명의 합(合)과 결(結)을 제함.
동유는 인을 도와 종의 뜻을 정면적으로 명표케 하는 것. 이유는 인의 정당하고 정당치 못함을 분별하는 것, 간접적으로 종의 뜻을 명확케 하는 것. 또 동유와 이유에 각각 유체(喩體)와 유의(喩依)가 있음.
종과 인에 비슷한 이론을 인용하는 것을 유체,
이 유체가 의지하여 있는 사물을 유의(喩依)라 함.
예를 들면, 동유는 “무릇 국민은 모두 법률을 지켜야 한다[喩體]. 비유컨대 다른 일반 국민과 같다[喩依]”고 함과 같은 것.
이유는 “법률을 지킬 의무를 갖지 않는 이는 국민이 아니다[喩體], 비유컨대 외국인과 같다[喩依]”라는 것과 같은 것. ⇒<유사어>유의<참조어>유의(喩依)

답 후보
● 유(喩)
유가유식(瑜伽唯識)
유대촉(有對觸)
유루선(有漏禪)

유리왕(瑠璃王)
유무사견(有無邪見)
유부무기(有覆無記)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 2020_0910_124226_can_ar45



○ 2019_1106_120508_nik_Ab31_s12


™善現智福 키워드 연결 페이지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0/06/keyword.html

○ [pt op tr]
● 대방광불화엄경_K1262_T0293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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