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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진리와실천

불기2568-11-05_선견율비바사-k0937-013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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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기2568-11-05_선견율비바사-k0937-013

선현 2024. 11. 5. 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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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견율비바사』
K0937
T1462

선견율비바사 제13권/전체18권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I
○ 통합대장경 사이트 안내

○ 해제[있는경우]
● TTS 음성듣기 안내
※ 이하 부분은 위 대장경 부분에 대해
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자료출처 불교학술원 기금 후원안내페이지





『선견율비바사』 ♣0937-013♧




선견율비바사 제13권/전체18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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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견율비바사』 ♣0937-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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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zih1100

◈Lab value 불기2568/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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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ivan-aivazovsky-the-bay-of-naples-1845



○ 2020_0525_182657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Triad_of_Yakushi_Nyorai






○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상세정보=>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3/07/jokhang-tibet.html
https://buddhism007.tistory.com/entry/jokhang-tibet
■htmback--B-_불기2567-07-28-Tis.htm

Michel Sardou - L'amerique De Mes Dix Ans


♥단상♥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4/11/2568-11-05-k0937-013.html#1100
sfed--선견율비바사_K0937_T1462.txt ☞선견율비바사 제13권/전체18권
sfd8--불교단상_2568_11.txt ☞◆vzih1100
불기2568-11-05
θ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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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子)는 종자. 종자에서 생겨난 과보를 말한다. 5온(蘊)의 과보(果報)는 과거의 번뇌가 낳은 과이므로 자과라 하며, 소승의 아라한은 아직 이것을 끊지 못하고 무여열반(無餘涅槃)에 들어가서야 영원히 없어진다. 또 과보에서 생겨난 종자를 과자(果子)라 하는데 이것은 금생의 번뇌에 의한 미래의 보과(報果)를 의미하며, 아라한은 내세의 과보가 없으므로 과자가 없다. 여래의 현재 과보는 소승에게 자과가 있는 것과 같고, 또 후생의 과보와 후후(後後)의 과보가 없는 것은 마치 소승 아라한에게 과자가 없는 것과 같다.

답 후보
● 자과(子果)
자상(自相)

자성신(自性身)
자수용토(自受用土)
자연(自然)
자자일(自恣日)
자타불이문(自他不二門)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 2020_0908_170631_nik_Ab31

  ™善現智福 키워드 연결 페이지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0/06/keyword.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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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견율비바사_K0937_T1462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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